자유게시판

 
 
 


이 지난 3월18일 서울 여의도

test 0 5

김광일 홈플러스 대표이사 겸 MBK부회장이 지난 3월18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정무위원회 홈플러스 기업회생절차에 대한 현안 질의에서 의원 질의에 답변하고 있다.


매일신문DB 이상길 대구상공회의소 상근부회장대구상공회의소는 전국상공회의소 상근부회장회의를 지난 3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새정부 출범에 따른 경제계의 주요 과제 및 대응 방향에 대해 논의했으며, 향후 경제 활성화를 위해 기업들의 의견을 수렴해.


최근 서울중앙지방법원은 윤상현 콜마홀딩스부회장이 보유.


3일 콜마비앤에이치 등에 따르면 최근 서울중앙지방법원은 윤부회장이 보유한 콜마홀딩스 주식.


조선DB 법원이 윤상현 콜마홀딩스부회장에 대해 “아버지인 윤동한 회장으로부터 증여받은 주식을 처분해서는 안 된다”는 결정을 내린 것으로 3일 전해졌다.


이날 조선비즈 취재를 종합하면 지난달 27일 서울중앙지법은 윤동한 회장이 윤상현부회장을 상대로 제기.


권영수(앞줄 왼쪽에서 세 번째) 전 LG그룹부회장이 지난달 열린 KOC 강연에서 참석자들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KOC [서울경제] 권영수 전 LG그룹부회장이 후배 경영인을 대상으로 한 강연해서 핵심 경영 원칙으로 경청을 꼽았다.


윤상현 콜마홀딩스부회장이 아버지인 윤동한 콜마그룹 회장으로부터 증여받은 주식을 임의로 처분해선 안 된다는 취지의 법원 결정이 나왔다.


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방법원은 최근 윤상현부회장이 보유 중인 콜마홀딩스 주식 460만 주(12.


선운2지구 예다음 고객센터


대구상공회의소는 7월 3일 대구에서 전국 상공회의소 상근부회장회의를 개최합니다.


회의에서는 새 정부 출범에 따른 경제계 주요 과제와 대응 방향을 논의하고 향후 경제 활성화를 위해 기업들의 의견을 수렴해 정부에 건의하기로 했습니다.


(왼쪽부터)윤상현 콜마홀딩스부회장, 윤동한 콜마그룹 회장, 윤여원 콜마비앤에이치 대표.


이어진 가운데 법원이 일단 1심 결론 때까지 잠정적인 ‘현상유지’ 결정을 내렸습니다.


법원은 윤상현 콜마홀딩스 대표이사부회장이 아버지인 윤동한 콜마그룹 회장으로부터 증여받은 주식을 임의로 처분해선 안 된다고 결정했습니다.


법조계와 한국콜마에 따르면.

0 Comments
플러스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