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산에서 바라본 시내 아파트 모습

test 0 2

서울 남산에서 바라본 시내 아파트 모습.


토지거래허가구역 확대 재지정으로 한동안 관망세를 보이던 서울 아파트 시장은 ‘똘똘한 한채’ 선호 현상과 일부 고가 아파트의 재건축.


한국부동산원의 5월 셋째 주 전국 주간 아파트가격 동향 조사 결과에 따르면 서울은 0.


13% 올라 16주째상승했다.


사진은 25일 서울 남산에서 바라본 서울시내 아파트단지 모습.


서울 아파트값이 16주 연속 상승세를 이어가는 가운데 강남 3구 집값상승폭확대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한국부동산원은 지난 19일 기준 전국 주간 아파트 가격 동향을 조사한 결과, 서울 아파트 매매 가격이 전주 보다 0.


13%상승했다고 오늘(22일) 밝혔습니다.


행정수도 이전 가능성이 높아진 세종도 상승세가 지속되고 있다.


22일 한국부동산원의 '5월 3주 주간 아파트가격 동향'에 따르면 전국의 아파트.


한국부동산원에 따르면 5월 셋째 주(지난 19일 기준) 전국 아파트값은 보합(0%)을 기록했다.


10%) 대비상승폭이 확대되면서 16주 연속 상승세를 이어갔다.


32%)는 반포·잠원동 위주로, 송파구(0.


서울 강남 3구(강남·서초·송파)와 용산구 집값상승폭이 다시 커지고 있다.


지난 3월 말 이들 지역에서 전면 시행된 토지거래허가구역 지정도 ‘똘똘한 한 채’를 찾는 매수세를 막지 못하는 모양새다.


토지거래허가구역 지정 후 매물 감소로 호가가 더 올랐다는.


상무스위첸모델하우스


토지거래허가구역 확대 지정으로 한동안 관망세를 보이던 서울 아파트 시장은 '똘똘한 한채' 선호와 일부 고가.


2030 남녀의 '비혼 출산'에 대한 긍정적 인식이 해가 갈수록 확산하는 가운데 여성의 비혼 출산 동의율상승폭이 남성보다 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대통령 직속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의뢰로 한국여성정책연구원이 수행한 연구에 따르면, 20~30대의 비혼 출산.


서울 서초구 반포권역 일대의 아파트.


[사진출처=NH투자증권] 서울 강남3구(강남·서초·송파구)와 용산구 아파트값상승폭이 계속 커지고 있다.


‘똘똘한 한 채’ 선호 현상이 갈수록 강해지며 토지거래허가구역 확대지정에도 집값이 고공행진 하는 형국이다.


3월 서울의 연립·다세대주택 매매 실거래 가격지수는 전월보다 2.


05% 오르며 3개월 연속 상승세를 이어갔다.


전월 대비 3월상승폭은 2022년 6월(2.


2020~2021년 2년 연속 10%대 상승률을 보인 서울 빌라 실거래가격은 전세사기 사태가.

0 Comments
플러스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