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개월 이상 하락하는 등 재취

test 0 2

최근 50대 고용률이 12개월 이상 하락하는 등 재취업에 어려움을 겪는 50대가 늘어나자 정부가 지원 방안을 내놨다.


50대 맞춤형일자리를 발굴하고 직업훈련과 일경험 기회를 확대해 전방위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예고했다.


고용노동부는 15일 이 같은 내용의 '50대.


◀ 앵 커 ▶일선에서 퇴직한 베테랑 형사가우리 마을을 순찰한다면 든든할 것 같습니다.


이처럼 경력을 살린 새로운 노인일자리가 지자체마다 조금씩 늘고 있는데요.


하지만 여전히 많은 고령층은선택지 없이 주어진일자리를 택하거나,그마저도 쉽지 않은 현실에.


철강 등 중국과의 경쟁이 치열한 분야에서 수출이 타격을 받으며 구조조정해야 할 처지다.


미래 성장동력인 신산업 분야에서의일자리창출이 절실한데 제도와 정책이 뒷받침하지 못하고 있다.


낡은 규제가 신산업 성장을 가로막고, 인공지능(AI)·바이오 등의 미래.


운암자이포레나회사보유분


우리 산업계와 수출에 미친 영향에 대한 통계치가 발표된다.


청년 고용 한파가 장기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지난해 4분기 20대일자리가 감소세를 이어갔을지도 주목된다.


17일 정부 부처에 따르면 산업통상자원부는 오는 20일 '2025년 4월 자동차산업 동향'을 발표.


com 한편 김문수 후보는 1호 공약으로 '기업하기 좋은 나라'와 '일자리창출'을 내걸었다.


공약 이행 방법으로 제시한 내용은 ▲기업투자 인센티브 확대 ▲신산업 분야 규제 철폐 ▲법인세 및 상속세 최고.


15일 오후 의왕시 의왕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2025일자리박람회’에서 구직자들이 채용부스를 살펴보고 있다.


com 15일 오후 의왕시 의왕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2025일자리박람회’에서 구직자들이 채용부스를.


기업 자유를 보장하고 중산층 자산을 늘리는 내용 등이 담긴 대선 '10대 공약'을 발표했습니다.


김 후보는 '기업하기 좋은 나라,일자리창출'을 1호 공약으로 제시했습니다.


경기지사 시절 국내 투자를 망설이는 삼성전자를 설득해 120만 평 규모의 평택 반도체.


경남 창녕군은 오는 19일부터 6월22일까지 본격적인 마늘·양파 수확철을 맞아 농촌 지역의 일손 부족 문제 지원을 위해 공공일자리사업을 탄력적으로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탄력 운영 대상은 공공근로사업(114개 사업장, 152명)과 행복지시사업(42개 사업장.


경기도일자리재단은 15~16일 이틀간 '4.


5일제 시범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참여기업 83개사(社) 대상으로 온라인 설명회를 진행했다.


이번 설명회는 줌(Zoom)을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됐으며, 각 기업의 경영진과 실무담당자 각 1명씩이 참석했다.

0 Comments
플러스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