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면 브리핑을 통해 "한덕수

test 0 4

한 후보 측 캠프는 10일 밤 전당원 투표가 부결됐다는 결과가 발표되자 서면 브리핑을 통해 "한덕수 후보자는 국민.


한 후보 캠프는 이날 밤 당원 투표 부결로 김문수 후보의 대통령 후보 자격이 회복된 직후.


한 후보 측은 이날 후보 교체를 묻는 당원 투표가 부결되자 언론에 서면 브리핑을 내고 "한 후보는 국민과 당원의뜻을 겸허하게 수용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한 후보는 김문수 후보자와 국민의힘이 이번 대선에서 승리를 거두기를 진심으로 희망.


힘 공식 대통령 후보 자격을 획득한 김문수 후보가 “즉시 선대위를 출범시키고 빅텐트를 세워 반이재명 전선을 구축하겠다”면서 “뜻을 함께하는 모든 분과 연대하겠다”고 밝혔다.


김 후보는 이날 국민의힘 당원 표결에서 ‘후보교체’ 안건이 부결된 직후 입장문.


현대건설이 서울 은평구에서 분양하는 '힐스테이트 메디알레' 투시도.


'메디알레'는 라틴어로 '중심'이란뜻이다.


월산 두산위브 트레지움 고객센터


현대건설 제공 메디알레, 센트리체, 에듀포레….


최근 지어진 아파트 대다수는 단지명에 이 같은 외국어나 합성어를 붙이고 있다.


그래서 그것이 닥치기 전에 누가 더 많은 고민을 해서 대구에서 변화를 만들 수 있느냐.


그게 여러분의뜻이 모여야 된다.


저는 앞으로 대구에서 더 많은 사람들의 목소리를 듣고 싶습니다.


국민의힘 지도부가 밀어붙인 당 대선 후보 변경이 무산된 데 대해 한덕수 후보 측이 "국민과 당원의뜻을 겸허히 수용하겠다"고 밝혔다.


10일 저녁 한 후보 측은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회가 주도한 당 대선 후보자 교체 안건의 전당원투표가 부결된 후 서면 브리핑.


그러면서 추기경들에게 "프란치스코 교황이 남긴 소중한 유산을 이어받아 여정을 계속하자"며 교회 개혁을 이어갈뜻을 내비쳤습니다.


교황명을 '레오 14세'로 선택한 이유도 카톨릭 사상 최초로 '노동헌장'을 반포했던 레오 13세의뜻을 이어가고자.


한 전 총리 측은 이날 성명을 통해 이와 같은 내용을 밝혔다.


한 전 총리 측은 ”김문수.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0 Comments
플러스버튼